마디손정형외과병원 의료 서비스 스킬 향상 과정
안녕하세요. 마디손정형외과병원입니다.
지난 4월 24일 전 직원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2019년 1분기 CS 친절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지난해보다 더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의료 서비스 스킬 향상 과정'을 진행하고
그에 따른 해결방안을 공유하는 자리가 되었습니다.
이날 교육은 현재 두드림 컨설팅 인재개발원 소장님이시자 수석연구위원이신
CS 전문 이미원 강사님을 초빙해 전년도 고객만족도 결과 분석을 통해
마디손정형외과병원이 보안해 나아가야 할 방향에 대해 공유했고,
그에 맞는 상황을 연습하는 등의 교육을 실시했습니다.
특히 환자들과 직원들 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형식적인 민원응대가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는 친절을 다짐하는 등
그동안의 우리들을 돌아보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습니다.
역시 수년간 실무에서 수많은 강의를 하신 강사님이라서 다르구나라고 느꼈습니다.
말 한마디 한마디에 공감을 하며 되돌아볼 수 있는 시간이 된 소중한 강의였습니다.
마디손정형외과병원은 고객의 행복과 감동을 구현하는 일등 병원이 될 수 있도록
고객을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업무에 최선을 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