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장비 소개

자기공명영상장치(MRI)

(독일지멘스사 1.5T)
뇌 및 혈관 검사, 척추 검사, 근 골격계 검사, 상복부 및 하복부 검사, 유방 검사

인체를 구성하는 물질의 자기적 성질을 측정하여 컴퓨터를 통해 재구성하고, 영상화하는 진단 방법입니다.

X선 조사야 조절장치

(DR장비 2대)

wired Flat-panel Detector를 사용하여 기존 Conventional X-ray 및 CR과 동일한 환경을 제공함과 동시에 보다 나은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콤팩트한 시스템은 기구물의 움직임을 보다 손쉽게 도와주며 시스템에 맞게 설계된 전용 테이블은 환자의 움직임 없이 촬영을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의 Workflow 개선 및 작업시간을 간소화합니다.

초음파영상진단시스템(V7)

범용 초음파영상 진단장치

초음파영상진단시스템(삼성 HS70A)

범용 초음파영상 진단장치

윈백 테카 치료기

윈백 테카 치료기는 손으로 치료하기 어려운 깊숙한 곳 까지 심부열을 일으켜 도수치료의 효과를 높여 통증뿐만 아니라 재활치료와 부종 등 뛰어난 효과를 보이고 있습니다.

체외충격파치료기 (zeus wave)

뇌 및 혈관 검사, 척추 검사, 근 골격계 검사, 상복부 및 하복부 검사, 유방 검사

체외충격파치료는 혈관의 재형성을 돕고, 힘줄(건) 및 그 주위 조직과 뼈의 치유 과정을 자극하고 재활성화 시켜줍니다.

C-ARM

(DK 메디칼솔루션)

X-ray 기계의 일종으로 주로 뼈나 금속을 잘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사진 촬영과 같이 한 번만 찍고 보는 단순 X-ray 촬영과는 달라서 캠코더 동영상 촬영과 같이 수술 부위를 실시간으로 볼 수 있으며 기계 자체를 움직이면서도 촬영이 가능합니다.

관절경 Arthrex Synergy UHD 4K

관절에 생기는 다양한 질병의 진단 및 치료를 위한 가장 최선의 솔루션으로, 0.5 - 1cm 정도의 최소한의 절개로 관절의 상태를 정확하게 평가할 수 있으며 최소한의 침습적인 치료로 수술 후 통증이 적고 회복과 재활이 빠릅니다.

MICROSCOPE(LEICA)

일반 실험실용 현미경보다 입체적으로 볼 수 있으며 전동 장치에 의해 미세한 배율, 초점 조절이 가능합니다. 모니터에 의해 현미경의 움직임도 조절할 수 있어서 단추 하나로 확실한 위치에 현미경을 가져갈 수 있으며 수술을 도와주는 간호사도 동시에 현미경을 볼 수 있고 필요에 따라서는 동영상 카메라를 통해 수술 부위를 모니터로도 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척추 수술(디스크나 척추관 협착증)에도 사용되어 과거와 달리 아주 작은 피부 절개로도 보다 정교하고 안전한 수술이 가능해졌습니다.

무중력 디스크 감압치료

수술, 약물이 아니며 절개나 주사도 없습니다. 3단계로 나눠진 포괄적인 치료방법으로 보통 치료시간은 20분 미만입니다.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디스크 질환, 후방 관절돌기 증후군, 급성 관절돌기 증후군, 신경통, 말초신경 눌림, 관절 운동성 감소, 퇴행성 관절염, 압박골절(의사의 처방과 치도에 따름), 관절통증, 추간판성 통증

전신용 X선 골밀도 측정기

뼈조직 또는 인접 조직에 X선을 투과시켜 뼈의 밀도와 미네랄 함량을 특정하는 기구이다. 최신형 시스템에 의한 고속 스캐닝과 뛰어난 고해상도 영상 구현을 하고 사용 편리성과 안정성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간섭전류형저주파자극기

4000Hz 와 4100Hz 사이의 주파수를 이용하여 피부저항을 줄이기 위해 사용되며 진통, 근수축, 혈액 및 림프의 순환 증진, 부종제거의 효과가 있습니다.

의료용 이온도입기 ORYX-1001

ORYX 1001은 좀 더 편리하고 환자의 만족을 극대화하기 위해 개발된 의료기기로 약물을 이온화하여 전류를 통해 피부의 손상을 줄여 인체의 필요 부위에 약물이 선택적으로 국소 조직에서 효능, 효과를 극대화하는 장비입니다.

극초단파자극기 STM-1000

기기 내부에서 극초단파를 발생시키고 그것을 케이블과 방사 안테나(Applicator)를 사용하여 인체에 조사합니다. 환부를 극초단파로 자극하여 통증 완화를 목적으로 만들어진 의료기입니다.

레이저치료기

레이저 치료용